CEO 인사말
팩컴은 백여 년 전 작은 활판인쇄소에서 시작해 오늘날 ‘대한민국 1등 인쇄물 수출 전문기업’으로 성장한 종합인쇄출판서비스 기업입니다.
세계 최초의 금속활자본인 ‘직지심경’의 신화를 현대적으로 계승 발전시키는 가운데 끊임없는 혁신과 도전을 통해 인쇄수출분야에서 언제나 ‘최초’, ‘최고’라는 기록을 달성해 왔습니다. 돈으로 가치를 매길 수 없는 전통의 유산과 장인정신, 그리고 뛰어난 기술력과 철저한 고객 서비스마인드로 최고의 종합인쇄서비스를 제공한다는 팩컴의 프로페셔널리즘이야말로 바로 오늘날의 팩컴을 가능케 한 힘입니다.
모든 인쇄물에는 고객들의 땀과 노력, 꿈과 희망이 담겨 있습니다. 그렇기에 인쇄물은 단순한 기록의 산물이 아니라 고객 한 분 한 분들이 써나가는 위대한 이야기의 일부라는 것이 바로 팩컴의 생각입니다. 지금까지 그래왔듯 팩컴은 앞으로도 고객의 꿈과 희망을 인쇄한다는 생각으로 고객들과의 완벽한 커뮤니케이션을 바탕으로 최고의 품질과 최고의 서비스를 전해드릴 것을 약속 드립니다.
팩컴은 또한 인쇄분야의 디지털화를 선도하는 기업으로서 끊임없는 기술혁신을 이룩해나갈 것이며 보다 창조적이고 혁신적으로 미래 인쇄산업의 영역을 개척해나감으로써 새로운 가치를 창조하고, 나아가 인류문화에 기여하는 기업으로 성장해나갈 것입니다.
고객 여러분의 관심과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 드리며 앞으로도 여러분의 위대한 이야기와 만날 수 있기를 진심으로 기대합니다.